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포 가정식과 같은 한식이 먹고싶을땐 " 전포 밥집 "

by 한언니 2020. 7. 20.

안녕하세요 한언니에요 : )

 

오늘은~ 제가 부산에서 좋아하는 한식집인~
" 전포 밥집 "을 포스팅 하려해요 : )

 

가정식이 먹고 싶을땐 "전포 밥집"

 

요즘 진짜 전포 카페거리에서
전리단길로 진화하면서~

요기 맛집이 너~무너무 많이 생겼어요~

근데 전리단길이라는 이름이 붙기 전 부터 있었던~


이름이 "밥집"이에요ㅎㅎ

이름도 심플하죠??

간판도 따로 없어요~

간판이 없으니~
지도 꼭 참고하세요 : )

 

 

 

 

 

☆ 밥집 영업시간 및 기타정보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 186번길 28
(전포동 355-11 1층)
영업시간 : 11 : 00 - 21 : 00 (연중무휴)
브레이크타임 : 15 : 00 - 16 : 00
전포밥집 : 051.818.2330
-노키즈존-

 

 

 

전포 밥집이에요~


남친이 여기 지나갈때 문닫은것 같다고....
전 그럴리없다고...

장사가 그렇게 잘됬는데~
그렇게 맛있는데...

그럴리 없다며...ㅜㅜ

근데 그럴리 없는 거였어요 헤헷...

남친이 잘못 본거였나봐여: )

저희도 맛있어서 벌써 4번?5번째 방문이였는데...

 

 

전포 밥집은 노키즈존이에요!!

아무래도~
뜨끈한 음식들이 많고~
소품들이 많아서~

아이들이 다칠 수도 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실내가~
벽 마감을 제대로 안한 상태이지만~
너무 분위기 있고~

요즘에 이런 마감 자체로 운영하는 매장이
많고 또 이런 마감을 인테리어로 찾는 매장도
많은것 같아요 : )

 

 


물은 부엌옆쪽이 위치해 있구요!!
흰옷을 입으셨다면 앞치마는 필수죠!!
앞치마는 들어오는 입구쪽에 비치되어 있어요^^

 

 

안쪽에는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요기 단체석 분위기 장난 아니에요...
너무 예쁘더라구요~

사진찍는 남치니의 열정...ㅎㅎ

단체석 쪽으로 들어가면~화장실이 위치해 있어요 : )

 

 

 

전포 밥집 메뉴에요!!

메뉴가 딱 깔끔하죠??

저희는~한치불백도 먹어봤고~
간장게장도 먹어봤고~
김치찌개도 먹어봤었어요!!

그래서 요번엔~

닭도리탕 ------ 25.
된장찌개 ----- 3. ( 메인 주문시 가격)
공기밥 ----1.


요렇게 주문해봤어요!!

 

 

 


바로 한상이 뙇!!
정말~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메뉴를 주문하면~
나오는 시간은 그렇게 길지 않아요 : )

무엇보다 따로따로 주지 않고~
거의 같은 시간에 내어 주시는게 너무 좋았어요!!

왜...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현기증 나잖아요...ㅜㅠ

 

 

닭도리탕!!
생각보다 양이 진짜 많았어요!!

3인까지도 먹을수 있을정도?!

다만 단맛이 좀 부족한것 같았어요..ㅠㅠㅠ

 

 

된장찌개 보골보골~
메인을 주문하면~ 된장찌개를 3천원에 드실 수 있어요!!

저흰 닭도리탕이 매콤 짭잘 할것 같아서~
김치찌개 대신 된장찌개를 주문했는데~

고춧가루를 푼 빨간 된장찌개더라구요....
그래도 마싯!!헤헤

 

 


계란말이!!
요게 화룡정점이죠!!

계란말이가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케찹에 찍어서~
한입하면....하...진짜 아침부터 요 포스팅 하니까~

또먹고 싶네요...ㅠㅠ

 

전체적으로 맛평을 하자면~
음....계란말이에 케찹 말고는
단맛이 없었던 한 상 이였던것 같아요ㅠㅠ

한치불백이랑 김치찌개, 간장개장은~
진짜 맛있었는데~


외식으로 먹는 닭볶음탕은 
좀 단단짠이 있어야 하지 않았나...
하는 마음이 있었어요ㅠㅠ

 

맛은 있었으나~
단맛이 부족한 한상이였던 것으로 마무리 할께요 : )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