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주 하대동 시원하고 맛있는 밀면을 찾는다면 "현가네 부산밀면"

by 한언니 2020. 8. 9.

안녕하세요 한언니에요 : )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운동을 알아보러 갈려했는데...
날씨가 너무 왔다갔다 해서....
못가고..

오늘 마침 비도 안오고 날씨도
너무 좋더라구요!!(진주입니다~)

그래서 필라테스 등록 했어요!!

앞으로 종종 올릴수도 있어요 : )헤헷



진주 하대동 맛집 "현가네 부산밀면 설렁탕"

 

어젠 비가 많이 왔는데~
부모님과 데이트를 했어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영화를 보고
점심시간이 되었는데~

벌써 저는 이집 방문이 3번째네요 : )

부모님은 N번째 방문이시래요ㅎㅎ

요기 저도 인정했어요 넘 맛있어요!!

 

주소 : 경남 진주시 하대로 105번길 7
(하대동 305-16)

영업시간 : 10 : 00 - 21 : 00

※라스트 오더 : 20 : 30
※브레이크 타임 없음

※재료 소진시 마감

T :  055.757.3877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들었나봐요!!

요기가 골목이라해야하나??

주택가 근처에 잇어서~
주소 확인 하셔야해요!!

 


매장은 외부와 방으로 되어있어요 : )

방에도 좌석이 많이 있어요!!


메뉴는 요렇게 있어요!!

저희는

물밀면  ----- 5.5
비빔밀면 -----5.5
설렁탕  ------6.5

요렇게 시켰어요!!

음식점 요리사들이 젤 싫어하는 조합이죠....

메뉴통일 안되는거....

근데 어쩌겠어요...
저희 아부지는 밀면 냉면을딱히
좋아하시지 않으셔요...

이 더운날... 설렁탕을...헤헤

 


추가반찬 / 커피 셀프!!

커피도 가따달라하시는분 계셨나봐요...


밀면의 유래는 이렇대요 : )


기본 반찬이에요!!
딱 깔끔하게 나오죠?!

비빔밀면에는 육수가 나와요 : )



보골보골 설렁탕~~

전에 저도 먹어봤는데~

구수~하고 국물이 진했어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비빔밀면 / 물밀면!!

요거 진짜 너무 맛있어요!!

베이스가 고기육수라~
위에 뿌려진 고깃 덩어리 보이시나요??

먹다보면 밑에 고기 덩어리가 많이 가라앉아 있어서~
국물 떠먹을때마다 씹는맛이 있어요 : )


육전도 한번에 구워놓는게 아니구~
시간마다 구워서 하시나봐요!!


매장 들어가면
전 굽는 냄새 나서~

전 요리도 있는가~
하면서 두리번 거리게 될껄요??


각자 스타일에 맞게 한상차림~~

 


계란 지단도 듬뿍 고기도 두께 보세요ㅠㅠ

 


요렇게 육수 자작자작하게 부어서~


물비빔면으로 해 먹으셔도 너무 맛있어요!!

음~ 약간 평양냉면처럼 슴슴한데
진짜 암맛 안나는 그런것도 아니고~
자극적인것도 아니고!!

먹고나면 부담도 없고~
깔끔하게 먹게 되는것 같아요!!

전 비빔밀면이나 비빔냉면 별로 안좋아 하는데
요긴 맛있더라구요?!

두가지 맛을 먹을수 있으니!!
앞으로 요기 가면 비빔입니다!!


춥거나 비오면 장사가 안되 재료를 조금만 준비한데요ㅜㅜ

요기 홍보 잘되면 대박날집인데...
계속 운영 했음 좋겠네요!!헤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