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진주 혁신 샌드위치 & 샐러드 카페 "카페모들(moduel)"

by 한언니 2020. 8. 11.

안녕하세요 한언니에요 : )

저!! 운동 시작했어요!!
헤헤
뭔가 열심히 살아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체육센터 에서 하는 필라테스 수업을 끊었어요!!

기구는 별로 없는데...
나름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아서!!

7시 수업을 끊었어요!!
하루를 길게 살고 싶어서~
일찍 끊었어요!!

덕분에 오늘은 너무 피곤하네요...ㅠㅠㅠ

얼른 적응 해야죠!! 헤헷



진주 혁신 샌드위치 카페 "카페모들(moduel)"

 

여기 가기 전에 영화를 예매 했어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그전날 한번 봤는데...

이정재님이 너무 멋있는거에요...
그래서 다음날 또 보러 갔어요!!

봐도봐도 멋있었네요헤헤


 

 



조조 영화를 보러 간터라...
배가 너무 고팠는데!!


마침 진주 롯데 아웃렛 옆에 
샌드위치 카페가 있더라구요!!!

 

 

 

 

 

 

 

 

"카페모들"

주소 : 경남 진주시 영천강로 172 
(충무공동 40-2)


영업시간 (평일) 8 : 00 - 22 : 00
              (금,토) 10 : 00 - 22 : 00


T : 055.761.5586


 

 

 

 


단체 주문도 되는것 같았고!!
예약문의도 되네요 : )

 

 

 

 


매장 마당(?) 부터가 완전
제주제주 느낌있었어요!!

제주도 에서부터 출발한
체인점인것 같은 느낌이였는데~

검색하다 보니 정말 제주도에도
있더라구요?!

 

 

 

 


" 넵 열심히 준비해서 맛있게 해주세요 : ) "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기여운
돌하르방인형이 있었어요!!

아!!그리구~
요기 팩스 보낼수 있게
팩스기계를 놔뒀더라구요?!

요 근처 급하신 분들은
이용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 )

 

 

 

 

 

단체로 앉을수 있는 룸도 있어요!!


매장 인테리어를 너무
잘해놓으셨더라구요!!

정말 제주도에 온것같은 느낌?!
적어도 도심같은 느낌은 없었던것 같아요!!

여행 온듯한 느낌이었어요!!

 

 

 

 

 



이걸 뭐라하죠??
그 소화전? 그 문도 이렇게 예쁘게
가려놓으셨더라구요?!

그래도 열기쉽게 해놓긴 했더라구요!!


 

 

 

 

※여기서 사진을 찍으시오

이러고 있는 느낌이었어요!!ㅋㅋㅋ

 

 

 

 

 

 

예....그렇습니다....

저는... 영화시간이 다됐음에도
사진을 찍었어요...헤헤

요렇게 남친이랑 같이 사진도 찍구요!!
헤헤


 

 

 

 


카페모들 메뉴에요!!

음료도 다양했는데~

저흰...영화시간이 다되가서...
급해서 빨리 주길 바랬는데...

요긴 샌드위치를 주문하면 
곧바로 만들어 주시는것 같았어요!!




저흰

햄치즈 샌드위치 ------ 5.8

아이스 아메리카노 ----- 3.9

요렇게 주문했죠!!


 

 

 

 

 

포장 주문을 했어요!!

 

 

 

 

 


샌드위치 오동통 한거 보이시나요?!

야채도 방금 만들어서 그런지
어마어마하게 아삭아삭 했어요!!

빵도 토스트로 만들어 주셔서~
반개만 먹어도 간식으로는 괜찮은것 같았어요!!

한개 다먹으면 한끼로 딱 좋을것 같아요!!





가볍게 한끼 하고 싶으시다면~
"카페 모들" 괜찮은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