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주 준위기 좋은 맛집 "유부집" 또가고싶어요 : )

by 한언니 2020. 9. 14.

안녕하세요 한언니에요 : )

 

헤헤 블로그 너무 오랜만에 글을 쓰는 느낌이랄까...??
코로나 때문에 어딜 가지 못하는것도 있었지만~

제가 취미생활에 빠져가지구요...
운동 / 프랑스자수 등등...

근데 더 안쓴 이유는 엄마가...
자꾸 이쁜 앞치마를 가지고 싶다는거에요...
어디 갈때마다 앞치마 코너에 있고...
그래서 제가 또 전공의 패션디자인이라...

재단부터 염색 봉재 거기다 프랑스자수까지 넣어서...
제 나름 이쁘게 만들어 드린다구...헤헤
요게 시간을 잡아먹었죠...ㅠㅠ
조만간 앞치마 만든거 포스팅 할께요 : )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블로그 열심히 하겠습니다 : )

 


진주 준위기 좋은 맛집 "유부집"

 

앞치마 만들기 최종적으로 끝내구~
주말엔 남친과 데이트를 했어요!! : )

 

 

"유부집"

경남 진주시 가좌길 12-1
(경남 진주시 가좌동 1447-10)

매일 11 : 30 - 20 : 30
(브레이크타임 : 16 : 00 - 17 : 30)

070.5175.1170

 

차타고 지나가다가~
와!! 여기 너무 예쁘다!! 싶은거에요 : )

그래서 맘속으로 담에 여기 와야지~ 했는데
저희가 갈려고 했던곳이지 뭐에요...??헤헤

그래서 바로 입장!!|

 

입구에 이렇게 당일제조 당일판매 원칙을
붙여놨더라구요!!
뭔가 믿음직 : )

유부초밥 포장은 4개 부터 가능한데~
매장에서 먹고 남은거는 4개 이하도 가능했어요 ^^

 

 

유부집 메뉴에요!!

저희는~

유부집 세트 ------- 17.9
계란라면  ------  3.5

요렇게 주문을 했어요!!

 

저희가 많이 배고팟던 상태라....
사장님(?)이 엄청 젊으신 두분이시던데~

저희한테 양이 많을것 같아요...그러는거에요...헤헤
요렇게 시키시는 분들 거즌 많이 남기고 가신다구...
그래서 고민좀 하다가....

그냥 다먹어보자 싶어서~
그대로 주문했어요 : )

 

 

유부초밥은 이렇게 옆에 진열장에
진열되 있는데~

깐풍새우는 품절이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저희는 미트볼빼구 4가지를 시켰어요 : )

 

 

매장은 그렇게 넓은편은 아니였어요 : )
근데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특히나 이 식탁이 맘에 들더라구요?!
나무식탁은 오래쓰면 찐득하다해야하나...??
코팅이 벗겨지면 별론데~

요건 타일이라 벗겨질 일은 없을것 같아요!!

 

 

유부집 이용방법도 한켠에 붙어 있어요 : )

주문을 하고
셀프바에서 수저랑 우동국물?이랑
단무지 등등 챙기시면 되요 : )

 

벽에도 요렇게 포스터를 만들어 붙여두셨더라구요 : )

 

 

주문한 세트에 음료가 같이 나오지만~
요 국물은 포기할수 없죠 : )헤헤

 

 

보통 음식 세트에
음료 하나씩 주던데~

여긴 세트 시키면 음료 2개를 주더라구요!! : )

전 탄산을 안먹기 때문에~ 립톤!!
요게 또 제 맘에 들었죠!! : )헤헤

 

 

주문한 음식들이 모조리 나왔어요!!
하나하나 기다리지않구
한꺼번에 다 나오는게 너무 좋았어요 : )

 

 

비주얼 부터가 제 맘에 쏙 들었지 뭐에요 ㅠㅠㅜ
배는 고프지만 사진은 포기 못하구...



남친아~ 기다려!!ㅎㅎ

 

 


비주얼 넘 좋치 않나요??

 

 

개별컷!!

 

 

라면에 파와 양념을 올려 주시더라구요!! : )
근데 안성*면인거 같은데~

양념이 섞이니까 완전 다른 라면이 되더라구요!! : )
약간 요리한 라면 같았어요^^

 

 

떡볶이두~ 첨엔 치즈가
그냥 녹는 치즈 인줄 알았는데~

모짜렐라 치드 더라구요!! : )

너무 좋았어요!!
전 밀떡파 인데~
요긴 쌀떡인데 조리를 잘하셔서~
엄청 쫀득쫀득하구 맛있었어요 : )

 

유부초밥도 말해뭐해요~
이건 맛이 없는게 힘든 음식인데!!

 

 

밥도 엄청 꽉꽉차있구요!!
위에 고명도 적당히 들어있었어요!! : )



떡볶이랑 세트로 해놓은 이유가~

 

위에 고명 먹고 밑에 밥이 약간 심심할수도 있으니~
요렇게 떡볶이 소스 얹어 먹으면 딱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세트 구성을 만들었나봐요 : )

 

 

남친이랑 둘다 배가 고팠지만...
정말 양이 많긴 하더라구요 : )

유부초밥 하나가 거즌 밥 2/3공기가 들어간 느낌...

그래두 유부초밥은 포장해갈수 있어서~
딴건 싹싹 다 먹었네요 ^^

 

 

 

요긴 가격도 부담이 안가서~
포장도 하구~자주 방문할것 같아요 : )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

오늘도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