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전포 카페거리 가성비 레스토랑 "써리힐"~

by 한언니 2020. 7. 14.

서면 전포 핫한 파스타 맛집 "써리힐"!!

 

안녕하세요 한언니에요 : )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 전포 카페거리에 있는
양식 레스토랑을 소개 해볼까해요~

전포동이 카페거리로 유명하다가~
구)대우자동차 쪽으로 인테리어가 굉장히 예쁜
맛집들이 많이 생기고 있더라구요!!

 

 

 


전포 써리힐
부산 진구 서전로 68번길 51 2층
(전포동 229-13 2층)
매일 am12 : 00 - pm21 : 00
(라스트오더 pm20 : 00)
화요일 휴무 (휴무 인스타공지)
써리힐 :  010.7574.4533

 

 

놀이마루에서 전포동 쪽으로 쭉 올라오다보면
건물이 보일꺼에요~

간판은 조그마하게 있어서...
못찾을뻔...

 

 

요렇게 매장 입구부터 매력적이게 꾸며 놨더라구요 : )

 

 

조 앞에 거울 앞에서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으시던데...
화장도 안한 상태고...

제 모습이 너무 초최한 상태라...
깨방정 샷은 없는걸로....헤헤

 

 

그래도 남치니 요러케 사진찍는 모습을
찍어 줬어여...

공시 준비하면서 머리 신경을 못썻더니
어마어마하게 길럿네요ㅠㅠ

머리 뭘 해야할까요...??

 

 

come in~

 

 

올라오자 마자 입구문~

매장에 들어오자마자
너무 깔끔하다는 이미지를 받았어요!!

사람이 너무많아..
실내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ㅜㅜ

 

 

느낌있는 라탄 조명과~
예전에 이케아 갔을때 봤던 조명들도
있더라구요~

대부분 가구들 이케아에서 구매 하신것 같아요 : )

 

 

열심히 요리를 해주시는 주방장님들과
예쁜 식기들을 차곡차곡 정리해 놓은 장~

 

 

써리힐 메뉴에요~

가격대가 그렇게 막 비싸거나 그렇진 않은것 같아요~

 

저희는~ 리베리크 스테이크 랑~
쉐프밀 , 오렌지 쥬스 를 주문했어요!!

쉐프밀은 다양한 재료이
주마다 바뀌는 써리힐만의 시그니쳐 메뉴이고~
면으로 만들수 있는 모든 메뉴와
고기와 탄수화물로 이루어진 메뉴중 하나를
선보여 준데요~~

쉐프밀------17.
이베리코 스테이크------21.
오렌지주스-------3.

 

 

2-4인석 자리가 다 차서...
여럿이 앉는 자리에 착석을 했어요ㅠㅠ
사람들 안나오게 찍으려 무척 애썻더랬죠....

 

쉐프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이베리코 스테이크

 

 



"써리힐" 솔직 후기

처음엔 우와~
했는데~

제가 좀 짠걸 싫어하거든요....
그 입맛에 따라 다르겠지만~
쉐프밀로 나온 파스타랑~
이베리코 스테이크...둘다 좀...많이 짯어요...

제 남친은 짠거 싫어 하진 않고~
그냥 먹긴 먹는데~
남친도 약간 짜다는 말을 하긴 했어요...ㅜㅜ

특히 파스타에 새우가 많이...짜....

이베리코는 양념을 해서 한거라서~
짜다고 생각하고 먹어서 그려려니 했거든요~

근데~저 망고가 신의 한수였어요!!
고기를 얇게 썰어서~ 소스를 묻히고~
망고 한조각 얹어서 먹으니까~

단짠단짠 최고봉!!
이게 조화구나~하고 느꼈어요!!

옆 테이블은 셋이 와서...
난 망고 별로 안좋아해 하고 안드시던데...

"우리주소..." 하고싶었어요ㅠㅠ
망고가 신의 한수였는데....

저 두 메뉴로 배가 차진 않았어요...

 

 

저는 길거리 돌아다니면서
손에 들고도 잘 먹기 때문에~

마카롱 하나만주세요~
해서 요거 하나 사서 물고 다녔어요 : )


그래도 배가 고팠다는....헤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할께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