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초전동 미용실 “카라 헤어”에서 내돈내고 드라이 해봤어요^^

by 한언니 2020. 7. 7.




안녕하세요 한언니에요^^

와...오늘 날씨 장난없네요....

선선한 날씨가 젤 좋은데...
날씨를 조정할 순 없나요....하하...

전...여름이 젤 싫어요ㅠㅠ
겨울도 너무 추워서 싫지만...

여름엔 모공확장...으...
트러블 폭발....

거기다 요즘엔 마스크 까지 써야하니...

얼른 코로나가 끝나야 할텐데요...ㅠㅠ
마스크 벗고싶어요!!

 


초전동 미용실 “카라 헤어”에서 내돈내고 드라이 해봤어요^^

 


저번주에~
친구가 결혼을했어요!!

결혼식이라 화장이랑 머리는 해야겠고...
화장은 마스크때매 완전망할꺼고...
머리나 예쁘게 해보자~하고~
미용실 찾았어요!!

제가 워낙 똥손이라...
머리 손질을 잘 못하거든요...ㅠㅠ

 

 


마감하고있던 미용실에 들어가서~
혹시 다음날 오전 9시 30분에 예약되냐고...

매장오픈시간은 10:00이거든요...ㅜㅜ

딴매장은 다닫았고..
요기 희망을 걸고 갔는데!!

언니가~너무 친절하게 된다구~
그러셔서~
기분좋게 예약했더랬죠~^^


미용실도 일찍 여는 곳이 있었음 좋겠네요ㅠㅠ

 

 

머리는 감았고~
옷이랑 메이크업도 다하고 간상태였어요~~

제머리가 뒷쪽이 숱이 어마무시하고...
반곱슬이라~

항상 머리 고데기를하거나~
매직을 해줘야 깔끔해요!!

가끔 고데기로 머리를 펴다가...
머리 숱 다 쳐버릴까...하는 생각도 들어요ㅠㅠ
뒷머리숱이 많고...머릿결도 굵어서..ㅠㅠ

 

 

제가..미용실을 간 이유가..

여신머리 하고싶어서.. 기르긴했는데...
머리 하는거라곤....
펴는거 말곤 해본적도 없고...

웨이브 똥손이라...
판고데기로도 웨이브가 된다는 놀라운 사실을
머리하면서 들었어요...헤헷..

 

 


요렇게~

이쁜 웨이브를 만들어 주셨답니다^^

 

 


헤어가 잘나오게 사진도 이쁘게 찍어주셨어요!!

첫 손님이라...현금으로 하려고 입금 해줄려 했는데...

보안카드를 안들고와서...

아직도 보안카드를 쓰는 나란....참...

 

그래도 괜찮다면서~카드로 긁어 주셨어요^^



아이폰이..얼굴이 안나오면 안찍히던데...
저거 간신히 건졌는데...

혹시 이 글을 읽으시는분중에...
설정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분...
정보좀 부탁드려요ㅜㅜ

 

 

머리도 이쁘게 되고~
친구 결혼식도 잘끝내고~
남친만나서~데이트도 하고~

이날 머리한비용 뽕은 뽑은것같아요!!

 

 


머리가 너무 맘에들어서
셀카 2만장은 찍은 느낌적인느낌~~

 


초전동 카라헤어 제가 해본 드라이는 강추 할께요!!

다른 미용도 해봐야 겠지만~

실력은 있으신 원장님 이신것 같아요 : )

 

 

 

 


오픈  10 : 00 - 20:00  매주 화요일 휴무

경남 진주시 초북로 95 힐스테이트 상가 206호

 010-8192-45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