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진주 망경동 핫플 한옥카페 "은안재(恩安在)"

by 한언니 2020. 8. 26.

안녕하세요 한언니에요 : )



태풍이 오고 있다는데...
다들 조심하세요!!

코로나때문에 운동 센터 문닫아서...
집앞에서 걷고 달리기를 하는데~


이시간에 나간적은 거의 없는데~
이보다 더 일찍 나간적은 있구요...헤헤

저희 아파트 앞 풍경이 너무 좋더라구요?!

새벽 6:00

집앞에 하천이 있는데~
좋을땐 좋은데...
벌래가 많아서 불편한 점도 있어요 : )
그래두 오늘은 이쁘네요^^




 

 


진주 망경동 핫플 한옥카페 "은안재(恩安在)"

 


요즘 카페를 찾아서 가는데~
여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일본식 주택이라는 편견 대신 우리가 겪었던 역사의 한부분으로 기억되고 그와 동시에 방문하는 분들께 편히 쉬어 갈 수 있는 공간으로 사랑받기를 소망 한다고 합니다.

 

 

 

 

 

 

 

 

"은안재(恩安在)"

주소 : 경남 진주시 망경북길 28-4
(망경동 100-10)

영업시간 : 12 : 00 - 22 : 00
(라스트 오더 : 21 : 00)
(매주 화,수 정기휴무)

은안재 : 010.4578.3206

 

 

 

 

 

이날은
너무 이쁜 카페를 가고싶어서~
어디가지 어디가지??
하면서 엄청 찾았었어요!!

그러다 제 눈에 들어온 이곳!!
바로 여기가자!! 해서 왔어요 : )


앞에 도착 하자마자
우와....
얼른 들어가자!!

너무 이쁜거에요!! : )
일본식이긴 하지만...
그래두 우리나라 한옥 디자인이
믹스 되어있어서~ 아름다운 느낌이었어요 : )

 

 

 

 

입구에 들어서려 하자마자~
태극기가 뙇!!

나이가 들면서 태극기 보면 뭔가 가슴이 찡~ 해지는거...
저만 그런가요?!

근데... 웨이팅 리스트가 있었어요..ㅠㅠ
흐어ㅠㅠ

카페 특성상 사람들이 한번 들어가면
폭풍 수다 떤다고 잘 안나오는거 아시죠...?!ㅜㅜ

남친은 좀 망설였는데...
전 졸랐죠..헤헤

기다려보자아아아아아아~~

 

 

 

기다리는 입구에도 거울 있어서!!
한컷 찍어봤어요!!헤헤


 


아!! 마스크 스트랩도 제가
핸드메이드로 만들었답니다 : )
저번 포스팅에서 말했나...?!
헤헤
너무 맘에 들어서...^^

 

 

 

 

기다리면서~
요기저기 사진을 찍어봤어요!! 헤헤

대박인건~
화장실 옆에 수유실?!
베이비룸이 있었어요!!

센스 대박이지 않나요?!

갓난 애기 있는 부모들은~
요런데 오면 애기 귀저기 갈기 너무
힘들어 보이던데~
이렇게 공간을 따로 마련해 놓으시다니ㅠㅠ
센스센스 : )


 

 

 

헤헤 이날 사진 어마어마하게 찍었어요!!

제가 공시 준비 하기 전에~
쇼핑몰하다가 옷가게도 했었거든요
그래서...제 사진 좀 많이 찍는 편이에요.... : )
헤헷..

 

 

 

 


너무 더워서...
물한잔만 달라고 했는데~

얼음 동동 띄어서~
요렇게 주시더라구요!!

이날 물을 많이 못마셔서~
물이 어찌나 달던지..헤헤
오아시스 찾은 느낌이었어요 : )

 

 

 

 

곳곳에 이렇게 감성적인 소품들과~

로고 문패(?)를 비치해 두셨더라구요 : )

 

정말...한 40분 웨이팅 한거 같아요ㅠㅠ

 

 

 

 

주문을 하고 
자리로 안내해 주는 시스템 이였어요!!


저희는


망경동 라떼(은안재 시그니처) ---------- 7.
아메리카노 -------- 4.
화과자 -------- 5.


요렇게 주문했어요!!

 

 

 

 

신발은 밖에 벗도 들어가는 거구요!!
실내화가 준비 되어 있어요 : )

 

 


내부가 정말 일본식?!
느낌이더라구요!!

 

 

 

화장실 가는길에도~
포토존이 있었어요!!

거울이 있구~
거울에서 사진 찍을수 있게

의자를 놓아 두셨더라구요!! : )

 

 



방 2개와~

 

 

 

저희가 앉은 곳!!

요렇게 방은 3개 가 있었어요!!

2개 방에는 1팀씩 들어갈수 있었고~
저희가 들어간 방은~
3팀이 앉을수 있었어요!!


이래서...웨이팅이 길었던 거였어요ㅠㅠ

내부에 좌석이 얼마 없어...ㅠㅠ

 

 

 


요기 창가 자리 앉고 싶었는데!!

딱!! 그 자리로 안내해 주시더라구요!! : )
헤헤


너무져아~~ : )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헤헤

너무 이쁘지 않나요?!


 

 

 

아메리카노는 다들 아는맛이니까~
설명 pass~


망경동 라떼는~ 음... 뭐랄까?!

건강한 맛인것 같아요!!
미숫가루에 커피탄느낌?!

저는~ 요런맛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건강한 맛 싫어하시는 분들은 또
별로 일수도 있어요ㅜㅜ


 

 

 

화과자!!!
저 이거 너무 반했어요!!

전...입맛이 너무 할미 입맛인가봐요...
많이 단것도 싫어하구~
건강한맛 좋아하구!!헤헤



 

 


화과자가~
쫀득 하면서~
많이 안달아서 너무 좋았어요!!

커피가 조금 달달해서~
딱 맞더라구요!!헤헤


 

 

 

 

 

명함도 느낌있게 만들었더라구요?!
헤헤

요기 편안하게 있다 오기
좋은곳인것 같아요!! : )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