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코로나 진행중 영화관 상황 / 앤티앤스 신상 "옥수수 크림치즈 스틱" 드디어 먹어봤어요!!

by 한언니 2020. 9. 3.

안녕하세요 한언니에요 : )

 

어제 태풍 "마이삭"이 왔었죠ㅠㅠ
다들 피해 없으신가요?!

저희집은 2중창이여서...
딱히 태풍이 왔는지도 몰랐어요
근데 피해가 어마어마 하다 하더라구요ㅠㅠ

아침에 창문을 열어보니...
바깥쪽 창문이 어마어마하게 시꺼멓더라구요..

아침부터 창틀 청소하고 왔네요...
그래서 나가보니...
중앙 분리대도 쓰러져 있구...
몇몇 집들은 창문에 테이프도 붙여 놨더라구요..ㅠㅠ

뉴스 보니까 또 피해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ㅠㅠ

다들 얼른 복구 되시길 바래요!!
근데... 일요일에 또 "하이선"이 올라온다 하더라구요...
경로도 나왔으니~

하이선을 대비철저히 해야될 것 같아요!!ㅠㅠㅜ

다들 힘내요!!

 



저번주 주말에~
남친과 데이트 한다구...

남친이 "테넷" 보고싶다구 징징거려서...
코로나가 심함에도 불구하고...
영화관을 다녀왔어요..ㅠㅠ

 

영화관 가는길에도

간격유지 / 입장.관람시 마스크 상시 착용 등등
코로나 대비 안내 문구를 적어 두었더라구요!!


 

입구 들어갈때부터~
QR코드 명단을 작성 해야해요!!

요렇게 들구~ 직원 보여주면~
직원 확인을 안내원분께서 클릭 해 주시더라구요!!헤헤


 

영화관에 사람 1도 없었어요...
그리구~
무조건 한자리씩 띄어 두더라구요!!

영화 시작 전 몇팀이 들어왔는데~
저희 포함 4팀?? 이서 봤어요!!


근데....이렇게 테이프를 붙여 뒀는데...

저희는떨어져 앉아서 정말 영화만 봤는데...
딱 한팀..
그 테이프를 떼고 붙어 앉더라구요...

규칙을 만들었음 좀 지켰으면 좋겠는데...
요 글을 보시는 분들은~ 요런건 좀 지쳐 주셨음 좋겠네요..ㅠㅠ


마스크 벗고 다니시는 민폐객들두... 마스크좀 씁시다!!
그래야 하루라도 빨리 코로나가 사라지지 않을까요?!
얼른 사라졌음 좋겠어서... 발끈했네요ㅠㅠ





여튼 영화관 들어가기 전에~
앤티앤스를 들렀어요!!

잇님들이~ 신상 옥수수 크림치즈 요거 자꾸 올려서~
요날 이걸 꼭 먹고야 말테닷!!
하고 나갔거든요!! : )

 

진주 롯데 아웃렛 앤티앤스를 방문했어요!! 헤헤

 

앤티앤스 메뉴에요!!
너무 멀어서 잘 안보이네요..ㅠㅠ

 

요렇게 제품에 들어간 원료와
원산지가 적혀 있으니까~ 혹시 알러지 없는지 확인하세요!!

 

전 항상 크림치즈 프레즐만 먹었는데!!

요거!! 잇님들이 넘 맛있다구~헤헤
오늘은 요거 주문했어요!!

 

그냥 크림치즈 프레즐은~
겉에 암껏도 안발라져 있는데~

요거 옥수수 크림치즈 스틱은
바삭한 크런치가 붙어 있었어요!!

요것도 옥수수 가루 튀긴걸까요?!

 

 

얼른 먹고 싶다!! 총총총 : )

 

 


방금 만들었나요?!

따끈하면서~
촉촉하면서~
바삭 하면서~
쫀득하면서~
고소하면서~
짭잘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먹는 순간 옥수수 크림과 고소한 향이 입안에 퍼져요!! : )


 

소리 들리시나요?!
영화 시작전 광고 소리가 넘 컷지만...

바사삭 하는 소리가 뚜렷하게 나더라구요!!
헤헷

처음부터 끝까지 바사삭 바사삭 하면서
먹을수 있었어요!!





제가 많이 달고 짠걸 싫어하지만...
요거 조금 짜긴 했지만~
그래두 넘 맛있었어요!!


남친두~ 앤티엔스에서 먹은 프레즐 중에서
요게 젤 맛있데요 : )
헤헤

 


요번 신상은 대박나겠는데요?!
아아랑 먹으면 꿀조합 : )


요거 추천해주신 잇님들 너무 감사해요!!헤헷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

다들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