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스타벅스 2020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참여방법 / 9월 홀리데이 우드볼세트

by 한언니 2020. 9. 2.

안녕하세요 한언니에요 : )

 

요 몇일 포스팅을 못했어요...아니 안했어요ㅠㅠ
약간의 패닉?이 와서...

정말 열심히 했는데...애드센스 신청한거 자꾸
승인 거절되구...

이리저리 수정해봐도 안되서...
약간 포기 상태가 됬네요...ㅠㅠ

그래서 그냥 1일 1포스팅은 접어둘까 해요..
자주 올리기야 하겠지만...
이렇게 쓰다가 보면 언젠간 되지 않을까...해서

어디 물어볼때도 없구...
답이 없는거니까...ㅠㅠ

거기다 코로나에다~ 태풍에다~
제주 여행도 취소하구...정말 암울해지네요ㅠㅠ


그래두 그중에 기쁜 소식은 8월 스타벅스 마일리지 
쿨 토트백 당첨 됬다는 소식이에요!!헤헤

 


 

2020 스타벅스 마일리지 이벤트 참여방법 / 9월 홀리데이 우드볼세트

 

2020/08/12 - [기타 정보] - 2020 스타벅스 마일리지 이벤트 참여방법 / 제품별 스탬프 제공 개수 / 8월 쿨 토트백 증정

 

저번 8월부터 알게 된~

2020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한정판 MD!!



위에 8월달꺼 링크에 참여 방법이 있지만
한번 더 알려드릴께요 : )


완전 상세하게 알고싶다!! 그럼~
위 링크 참조해 주세요 : )


2020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행사
8 / 1 - 10 / 31까지 2달간 진행 하고 있습니다 : )

 

8월달엔 쿨 토트백을 증정해 주셨어요 : )

저두 당첨 됬어요!! 헤헤

 

 

당첨된줄 모르구....
계속 먹었다는....하하

거즌 스티커 40개??45개 정도 모았던것 같아요!!

 

 

 

택배 박스 안 구성이에요!!

요 안에 커피도 또 담아 주셨더라구요!! : )

물론 요 커피에도~
스탬프 코드가 적혀 있었어요!!

 

 

요렇게 배송이 됬어요!!
택배 박스 부터가 나 스타벅스요~ 하고 있었어요 : )

 

요 해시태그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물론 저도 인스타에 올렸구요!! 헤헤



요즘 정말 잘 들고 다니는것 같아요 : )


 

 

참여방법

 

스타벅스 마일리지 홈페이지에 접속 후 가입 하셔서~

출처 스타벅스 RDT

 

요렇게 시크릿 코드 입력란이 나와요!!

 

 


그리구~
편의점으로 가셔서~

요렇게 "You're my Star" 라는 문구가 적힌
스타벅스 음료를 구매 하셔요!!


음료마다~ 시크릿 코드가 적힌 위치가 다 다름으로,
꼼꼼히 확인 해주세요!!

특히 컬러가 노란색 점자모양으로 되있어서
잘 보이지가 않더라구요ㅠㅠ

대/소문자 구분 확실히 해야해요!!


 

 

출처 스타벅스 RDT
출처 스타벅스 RDT

 

출처 스타벅스 RDT
출처 스타벅스 RDT

 

 

음료 종류마다 지급되는 스탬프가 다르니~
확인 하시구 구매 하세요!!

저는...첨에....
제품 전체가 무조건 1개인줄 알구...


에스프레소 & 크림 캔 커피를 40개 넘게
먹을뻔 했지 뭐에요...ㅠㅠ

 

 

9월 스타 마일리제 이벤트 증정 제품홀리데이 우드볼세트 에요!!

 

 

출처 스타벅스 RDT
출처 스타벅스 RDT

 

 

요거는 쌍으로 가지구 싶어서...

 

 

 

남친 동원해서~
계속 도전중이랍니다...헤헤...




날이 좋아지구.. 코로나가 사라지면~
스벅 제품 돗자리 / 의자 / 가방 / 우드볼 요렇게
들구 소풍 가고 싶네요!! : )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할께요 : )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