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부산 가면 꼭 가봐야할 곳 "힐튼호텔" 여행후기 / 근처 맛집

by 한언니 2020. 7. 30.

안녕하세요 한언니에요 : )

 

어젠 진짜 장마구나~
하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무슨 비가 하늘 뚫린듯이 갑자기 내렸다
갑자기 그쳤다...

우산을 몸에 붙이고 다녀야 겠어요ㅜㅠㅠ

오늘은 제가 남친이랑 2000일때 다녀온
힐튼 호텔을 포스팅 해보려 해요~



*결론!! 힐튼호텔 강력추천!!*

 

부산 "힐튼호텔" 여행후기

 

20년도 4월에~ 남친과 2000일이었어요!!


그땐 제가 공시 준비중이였거든요...

3개월 지났는데 왤케 오래된거같은지...

그래서~ 남친이~제 스트레스를 풀어주고자
부산 놀러오라구~



그래서 힐튼 호텔을 예약 했어요!!

 

 

 

데일리 호텔 사이트에서 예약을 했어요!!


뭐...여기서 예약하고 무슨 할인도 받았는데~
뭘 받았는지...기억이 나질 않네요ㅠㅠ

 

 

 

호텔 체크인은 3시에 했는데....

너무 설레고 그래서...낮에는 사진을 찍질 못했어요ㅠㅠ

그래서 막 밥먹고 이것저것 하다가~
들어오는길에 찰칵!!

 

아난티 펜트하우스가 엄청 좋다고 하는데...
저흰...힐튼 호텔 첫경험이기 때문에ㅎㅎ

 

 

 

힐튼 호텔은 로비가 10층에 있어요!!

요기 로비 가는길에 인스타 핫플존이 위치해 있죠!!

 

 

화질 무엇...

폰 바꾸기전에 갔다 온것이기 때문에....
바꾸기 이전 폰이어서....ㅠㅠ

 

근데...길이 좀 복잡하더라구요....
어떤건 몇층까지 엘레베이터가 있고...
어떤건 또다른 층까지 엘레베이터가 있고...

엘레베이터 있는 위치도 여기저기 다르고....하....

그냥 곳곳에 서 계시는 안내원 분께
문의 하는게 젤빨라요....

 

 

체크인을 하고 숙소가는길~

이상한 고대물 같은것도 있었구요...
비...비싸겠죠...??

로비? 휴식공간?? 여튼 요런 공간들이
여기저기 많았어요!!

 

 

숙소가잣!!

 

 

엄청 기대하고 가서 그런지~
방이 막 우와!! 와!!! 오~ 할 정도로 크진 않았어요....

금액 때문인가요....
그렇다고 그렇게 싸진 않았는데 말이죠...

 

 

요긴 욕실과 샤워실 화장실이 있어요~

 

 

많은분들이 요렇게 사진을 찍길래...
저두 따라...헤헤

 

 

욕실과 샤워실은 시스루 문이기 때문에...
초큼 민망할 수도 있어요...

필히 가까운 사람과 가시길...

 

 

개인적으로 5성급 호텔 이어서
위생은 기대했는데...

제가 너무 음....결벽증까진 아닌데...??
욕조에 머리카락도 끼어있었고...

수건과 침구류에도 좀 이물질들과
붉은 곰팡이라 해야하나요...

저는 조금 그랬어요...
클레임을 걸진 않았지만....

이정도 호텔에서 이런걸 발견 했을때의 기분이란....ㅠㅠ

 

 

서랍과 냉장고 안에는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누가봐도 탁자 위에
놓인 물이 공짜인 물이라는거...


tip. 캡슐 커피는 객실에 놓인 전화기 들고
0번 눌러서 더 달라고 하면 더 줘요!!

 

 

수영장 갈려고 수영복도 다 챙겨왔는데...
남치니는 1년동안 배운
수영실력 뽐내려고 했는데..

이땐...코로나가 한창이였어서...
운영을 안한다고 했어요...

좌절한 남치니...ㅠㅠ

지금은 운영 할꺼에요!!

 

 

헬스장은 운영했어요!!



운동복은 챙기고 헬스운동화 안챙겨온...
메이비......허당?!

남친까기ㅋㅋ오랜만이네요...

 

여기 운동 코치님들도 계신데~
경력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여기서 운동 배우시는 분들은
다른세상의 일 일꺼 같아요...

 

 

 

런닝머신은 거즌 테블릿이라고 보면 될꺼같아요!!
유튜브도 볼수있고 넷플릭스도 다볼수 있어요!!

 

 

여기서 운동하면 하루종일 할 듯....

...하지도 않으면서...헤헤

 

 

요건 낮에 찍은 풍경이구요!!

 

 

요건 야경이에요!!

낮과 밤 어마어마하게 차이 나지 않나요??

둘다 완전 반해요!!

 

 

아!! 그리구~
힐튼호텔에서 식사를 안하신다면~

여기 정말좋아요!!

 

 


시골밥상풍원장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50
(시랑리 108-6)
문의전화 : 051.721.7719


 

 

 

너무 배가 고파서
사진도 제대로 못찍었어요...ㅜㅜㅜ

근데 여기 밑반찬부터 마지막 누룽지까지~
어느하나 맛없는게 없었어요!!

진짜 대박....

여긴 이 근처에 가게되면
무조건 다시 방문할꺼에요!!

 

 

 

헤헷 마지막으로 힐튼호텔에서 찍은
사진뿌리기!!

공시 준비중이라
꾸미지도 못하고...화장품도 없을때라...
얼굴 상태가 영..말이 아니어서...
다 가렸네요..ㅠㅠㅠ

다음에 한번 더가게 되면~ 인생사진
건져오고 싶어요!!ㅠㅠ

 

 

 

남친님
나와 함께해줘서
세상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