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주 상대동 대박맛집 발견!! 짬뽕 전문점 "비금"

by 한언니 2020. 8. 3.

안녕하세요 한언니에요 : )

어제 윗지방은 비가
심하게 내린것같은데...
다들 괜찮으신가요??ㅜㅜ

진주는 어제 날씨가 엄청
맑아서...

같은나라인데 이렇게 차이가나네요...ㅜㅜ
아침에 뉴스보고 깜짝놀랏네요ㅜㅜㅜ


얼마전에 친오빠를 따라서
진주 세무서를 갔다가
대박 맛집을 발견했어요!!


진주 상대동 짬뽕 / 탕수육 전문점 "비금"



여기 사장님이 뽕의 전설이라는
매장을 운영 하셨다 하시더라구요~

위치를 옮기면서 상호도 변경 했나봐요!!

 

 

#############################################################

추가!!

짬뽕이 너무 땡겨서 한번더 방문 했는데요!!


요번엔 짬뽕 밥을 먹었어요!!

근데 저번 게시 했던데로~
가격이 올랐더라구요ㅠㅜㅠ
1000원 인상 했어요!!!

다시 추가해서 올립니다 : )


####################################################

 

 

 


"비금"

주소 : 경남 진주시 진주대로 920번길 5
(칠암동 510-11)
영업시간 : 11 : 00 - 02 : 30
매주 일요일 휴무
T : 055.758.7937

주차장 따로 없음. 

 

 

기본 반찬으로는 요렇게만 나와요!!
근데~

 

 

여기 셀프 코너 가시면
깍두기랑 샐러드도 있어요!!

 

 

따로 설명을 해주시거나,
안내 문구가 붙어 있지 않으니~

꼭꼭 챙겨 챙겨드세요!!

 

 


비금 여름휴가
8/3-6일(월/화/수/목)

그리구~8/7일 부터 가격이
인상된데요...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는
지금 가격도 비싸보여서...

뭔데 가격을 올리는데...??
이런 생각 이었어요ㅠㅠ

 

 


저희는

짬뽕(*2) ----- 8.
탕수육(미니) -----8.
이렇게 주문했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탕수육은 밀가루?탕수육과
찹쌀탕수육 의 중간이라 해야하나요??

바삭 쫄깃 했어요!!

 

 

탕수육 고기 보이시나요...
오동통한게~

저희 오빠가 음식에 대해서
민감한 편인데...

여기 탕수육 인정했어요 : )

그리고 짬뽕!!

 

 

짬뽕이 그냥 보기에는
좀 뭔가 안매콤해보이고...
그냥 짬뽕 같아 보이지만~

진짜 이거 대박이에요!!

 

 

면은 해초면인가?
초록색 면이였고,
저 해산물들 보이시나요??
고기랑 해산물이 진짜
듬뿍듬~~~~뿍 들어 있어요!!


 

 

정말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주시더라구요~
한그릇에 알새우가 거즌 20개?
고기도 먹으면 나오고 먹으면 나오고
진짜 끝도없이 나왔어요ㅠㅠ

이런집 첨봐서...

또 국물이 그렇게 진해 보이진 않은데...

보시는것과 다르게
불향도 엄청 진하게 나고~
국물이 칼칼한게 맛있었어요!!




그래서....
그주에 남친이 와서~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제 남친도 먹여주고 싶어서
한번 더 갔어요!!

그래서 이번엔 딴것도 먹어보고 싶어서~
유산슬면을 주문해봤어요!!

 

 


이거 진짜 비주얼 대박이지 않나요??
낙지 1000원
인삼 1000원 인가봐요 : )

 

 


유산슬면도 재료 듬~~~~뿍!!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유산슬면은 짬뽕에 전분가루 풀어서
꾸덕하게 만든 느낌?

그런 느낌이었어요 : )

개취로 유산슬면 보다는 일반 짬뽕이
맛있었던것 같아요!!

면 보다도 새우 / 오징어 / 소라 / 고기
등등 이런 해산물로 배를 채운 느낌이었어요!!

저는 앞으로 짬뽕 땡길땐
이집 갈꺼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