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주 분위기 좋은 핫플 맛집 일식 식당 "끄티식당"

by 한언니 2020. 8. 8.

안녕하세요 한언니에요 : )
드디어 주말이네요!!

다들 주말엔 뭘 하시나요?!

요번 주말에 운동을 알아볼려고
했는데...

경남지역에 비가...너무 많이 오네요ㅠㅠ
중부지역에 저번주에 그렇게 오더니...
이젠 밑으로 내려왔나봐요ㅠㅠ

그래서 남친도 위험하니 오지 말라하구...
부산 - 진주 커플이거든요ㅠㅠ

집콕학 되었네요ㅠㅠ
다들 피해 없으시길 바래요!!


진주 분위기 좋은 맛집 일식 식당 "끄티식당"

 

요즘 핫플들은~
대부분 웨이팅을 해야해서...

딱 정시간에 맞춰 안가고~
오픈 직후? 아님 점심시간 30분 - 1시간뒤?
이렇게 가게 되는것 같아요 : )

요기도 저흰 거즌 1시 반? 다되서
도착 한것 같아요!!

이때쯤 되니까 줄서있는 사람도 없었고
내부에도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끄티식당"

주소 : 경남 진주시 가좌길 11
(가좌동 507-11)
영업시간 : 11 : 00 - 22 : 00
브레이크 타임 :  15 : 00 - 17 : 00
라스트 오더 : 21 : 00


 

입구 부터가 요즘 느낌으로다가~
감성감성했어요 : )

그리구 
바로 맞은편에 웨이닝 커피가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요기는 밖에도 메뉴판을
붙여놨더라구요?!

전 메뉴 포장 된데요!!헤헤

 

혼밥 할때 괜찮을것 같아요 : )

 

 

들어가자마자 분위기 무엇?!

요즘 초이스 하는 맛집
분위기는 좀 성공하는것 같아요!!

 

 


요런 분위기 너무 좋은것 같아요 : )
은은한 조명에~
은은한 배경음악에~

뭔가 진짜 데이트 하기 너무 좋을것 같은?!

 

 

분위기 좋은건 한번더 : )


저희는 요자리에 앉았어요 : )

저희 앉아서 수다떠는거 좀
찍어줬으면...했는데...헤헤

민폐의 끝자락 이겠죠...??

 

저희가 앉은 쪽에서 찍어봤어요~
혼밥하러 오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 )

 

 


저희는

멘보샤 ---- 6.
차슈동 정식 ---- 10.
명란크림 우동 ---- 11.

요렇게 주문했어요 : )

 

 

 


워허... 비주얼 보소 : )

 

 


차슈동은 밥에도 간이 되어 있어요 : )
그렇게 센 간이 아니여서 괜찮았는데~

차슈가 조금 건조한 느낌이였어요..ㅠㅠ
좀더 통통한 느낌으로다가
수육 느낌으로다가

촉촉 했음 100점인데...
건조함이 있어서 약간 아쉬웠어요ㅠㅠ

 

 


요렇게 밥과 생강?!
올려 먹으면 조금 보완 되긴 했어요^^

 

 


명란크림우동은
한입 먹자마자 꾸덕함에 반했고
고소함에 또 반했어요!!

너무 맛있었는데...
끝맛은 느글느글...

요런건 진짜 맛있는데...
많이는 못먹는거 알죠..ㅠㅠ

 

 

멘보샤!! 이거 진짜 대박!!
전 첨먹어봤거든요?!

멘보샤를 난생 첨 먹어봤어요~

 

 

잘 안보이는데...
새우 살이 통통통~

요거요거
간식으로 만들어 놔도~
진짜 끝도 없이 들어갈것 같더라구요!!




진주 #끄티식당

너무 맛있는 한끼 였어요 : )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