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진주 망경동 포토존 많은 2020 신상카페 "뮈렌"

by 한언니 2020. 8. 7.

안녕하세요 한언니에요 : )

요즘 진짜 뭔가 날씨도 이런데...
안좋은 일이 많이 생기는것 같아요ㅠㅠ

가까이는 비가 많이 와서
홍수 피해난 중부지역 부터
임슬옹씨 사건...
또 멀리는 레바론폭발 사건 까지...

피해가 너무 큰것 같더라구요...ㅠㅠ
정말 기도하는수 밖에 없을것 같아요ㅠㅠ

사람이 어떻게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니까..
피해가 최소화 되길 기도 할께요ㅜ



어제~
부모님 매장 봐드리다가...
급 놀러가고싶어서~
친구가 시간 괜찮다기에!!

바로 출동 신호를 보냈죠!!

그래서 이쁜 카페 하나 발견했어요!!


진주 망경동 포토존 많은 2020 신상카페 "뮈렌"

 

 

 

 

 

"뮈렌"

주소 : 경남 진주시 망경로 297번길 8
(강남동 117-4)
영업시간 : 10 : 00 - 23 : 00 (매일)
T : 055.752.2227
※ 노키즈존
※ 주차가능 

 

 

 

 

요기 건물 하나가 통째로 카페더라구요?!
도착 하자마자~운좋게도 주차 자리 하나
남아있어서!!


내자리 찜꽁 해놓고
내렸는데~
와!!

외관부터가 너무 좋았어요!!

 

 

아시죠??
입구컷 필수!!

제친구 사진실력 무엇?!
자기는 친구들이 똥손이라고...
그래서 저한테 칭찬 첨 듣는다구...

전 너무 맘에 들었는걸요?!
아닌가요...저만 만족한걸까요...??



어딜가나 등장하는 우포스...

 

2020/07/13 - [브랜드 정보] - 우포스(OOFOS) 브랜드 / 쪼리 구매 이유!! 구매 사이즈 참조!!

 

왜 포스팅을 극찬했는지 아시겠나요...??
정말 너무 편해요...
데일리슈즈로 맨날 신는듯...헤헤
여름엔 역시 쪼리!!

 

 

들어가자마자 1층에
주문 카운터가 위치해 있어요~

정말 문 열자마자 있으니까...
당황하지 마세요...

 

 

맞은편엔 각종 베이커리들이 있었는데~
저희는 밥을 먹고 온터라...
커피만...ㅠㅠ

요기 빵들 다 맛있데요!!
그렇다고 하더라구요..헤헤

 

 

뮈렌 메뉴에요!!

저흰

뮈렌라떼(민트 카페라떼) ------ 5.5
수제차(자몽) -----5.5
요렇게 주문했어요!!

저는 카페 와서 아메리카노, 아이슈페너, 차종류
말곤 첨 딴거 시켜봤어요!!

그냥 이날따라 시켜보고 싶더라구요?!



 

 

1층 주문하는곳 옆에도
바 형식으로 테이블이놓여있었구요!!

 

 

요기요기 또 한것 빠질수 없죠!!
거울만 보면 카메라 가동!!헤헤

 

 


2층 올라가는 계단 곳곳에도
요런 화분과 예쁜 조명이 달려 있더라구요?!

 

 

 

2층 올라가자마자 진짜~
와~
꼭 식물원 온것같은 느낌이였어요!!

진주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이날 진짜 베스트 컷인것 같아요!!

뒤에 사람만 안나왔음 더 예뻣을텐데...ㅠㅠ
그래도 진짜 이거 너무 맘에 들었어요!!

 

 

제가 친구도 찍어주고 싶었는데...
친구는 요렇게 포즈잡고 하는게
부끄럽데요...헤헤

전..재밌는뎨...

 

 


친구보단 제가 똥손인것 같더라구요...
나름 열정적이게 막 사진 찍어줬는데....

친구는 결과물이 썩...맘에 드는게
없었나봐요ㅠㅠ

남친 사진 못찍는다고..
뭐라할 처지가 아니네요..ㅠㅠ

 

 

2층 야외 테라스도 있었어요!!

하지만...
비가..진짜 5분단위로
폭풍같이 쏟아지고 그치고...

가을에 테라스에서
차한잔 해도 너무 좋을것 같았어요!!

 

 

또 한계단 올라서 3층!!

3층은~
루프탑 올라가는 길인것 같더라구요~

 

 

둘러보고 꼭 문을 닫아 달라시더라구요~
아직 완성이 덜됬나봐요ㅠㅠ

어짜피 비와서 나가진 못하지만...

 

 

요쪽도 완전 포토존 만들어놓으셔서~
비안오는날~
요기서 한컷 찍어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뮈렌라떼(민트 카페라떼) ------ 5.5
수제차(자몽) -----5.5

인테리어만 말하다 끝날뻔;;;


 

 

음료도 너무 이뻣어요!!
컬러감 보이시나요?!

전 민트 너무 좋아해요~



근데 자몽도 향이 엄청 좋았구요!!
민트도 전 너무 맛있었어요~



분위기 맛 어느하나 빠진것 없었던
"뮈렌" 이었던것 같아요 : )



조만간 한번더 방문 하려구요!!헤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