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진주 정원이 예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백송"

by 한언니 2020. 8. 14.

안녕하세요 한언니에요 : )



오늘은 날 화창하니 좋네요 : )
어제도 분명 날이 좋았는데...

갑자기 비가 쏟아지구...그러더라구요ㅠㅠ

진짜 가방에 우산 필수로 챙겨다녀야해요ㅠㅠ
어떤 사람 걸어가던중에 
비맞고 다시 돌아가더라구요...

운동 4일차인데...
와...오늘은 죽다 살아났네요..ㅠㅠㅠ

역시 운동은 평소에도
꾸준히 했어야 했는데...헤헤

 


 

오늘은~
며칠전에 다녀온 "카페 백송"을
포스팅 해보려해요 : )

 

 

 

 

"카페백송"

 경남 진주시 대신로 634 - 16
(초전동 1236-2)

영업시간 : 10 : 30 - 23 : 00
휴무 : 1,3,5째주 월요일 휴무

T : 010.8555.3256

 

 

 

 

카페 백송은
매장 앞에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어요 : )

 

 

 

 

매장 입구는 앞뒤로 있었어요!!

앞문 뒷문 따로 있어서~
어디에 세워도 출입하기가 편한것 같더라구요!!

 

그리구 매장앞 테라스도 너무 예쁘게
해놓았더라구요!!

정원도 정말 잘 가꿔 놓으셨구요!!


 

 

 

 

더우니까 얼른 들어가자!!

 

 

 

 

매장 내부가 괭장히 쾌적했어요!!

식물들이 많았고~

널찍널찍하니~

뭔가 상쾌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다양한 그림들도 많더라구요?!

 

 

 

 

카페 백송은 

로고가 부엉이라 
매장 내부에 부엉이 인형이 많았어요!!

 

 

 

 

매뉴는 다 카페들과 별반 다를건 없었어요 : )

요날은 

아침부터 뭔가 일정이 꼬여서....

밥보다 커피를 먼저먹고...

또 커피를 먹고 그래서...ㅠㅠ

커피대신 음료를 시켰어요!!

 


저흰

자몽주스 ------ 5.
레몬청에이드 ------ 5.5

이렇게 주문했어요 : )

 

 

 

 

 

 

물론 다양한 베이커리 들도 있었죠!!


얼마전에 잇님이 허니브래드 만드는법을
올리셨던데!!

조만간 저두 만들어 보려구요!!

만들어 보구~ 후기 올릴게요!!

파는거랑 똑같다구 하더라구요~

넘 맛있어 보여서...헤헤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음료를 주문하면 뻥튀기를 주더라구요!!

컬러감 부터가 너무 예뻣어요!!

거기다 뻥튀기도 색감이 예쁘지 않나요??

뻥튀기는 쌀로 튀겨진거 아닌가요??
보라색은 어떻게 낸걸까요??

요알못은 웁니다....


여튼 맛있었어요!!

 

 

 

 

남친은~ 탄산이 들어간 수제청 레몬에이드~
전 탄산 끊은지 벌써 6년?? 7년?? 정도된것 같아요!!

피부가 안좋아지면서~
콜라,사이다 등등 
탄산은 안먹었어요...헤헤


그러나 맥주는 아주가끔 먹는다는...헤헤


피부가 얼른 좋아졌음 좋겠어요ㅠㅠ

 

 

 

 

 

요날 에드샌스를 처음 신청 했는데...

하루만에 승인 거절 메세지가 오더라구요...


이렇게 빨리 승인 거절이 오는걸 보면...

제 블로그 글이 뭔가 이상해서~
뭐...로봇??그런거에서부터
걸러진것 같은데...ㅠㅠ


이것저것 수정 해봤는데...
이유를 모르겠네요ㅠㅠㅠ

뭐가 문제 일까요??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걸까요??

일단 한달 더 해보구~
다시 신청 해보려고 하는데...ㅠㅠ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보고 싶네요ㅠㅠ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