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진주 아늑한 분위기 감성 카페 "가을녁" / 크로플 맛집

by 한언니 2020. 8. 15.

안녕하세요 한언니 입니다 : )

와...비가 그치고 나니...
찜통이다 그죠ㅠㅠ

너무 더운거 아닙니까...ㅠㅠ
정말 차없이는 어디도 못갈것 같더라구요...ㅠㅠ

오늘을 운동하는데...
진짜 죽는줄 알았어요...

볼 가지구 스쿼트를 하는데...
그냥 스쿼트를 하는것도 힘든데...

무릎 사이에 공을 넣어서 스쿼트를 하란뇨...
하....정말 지옥 문턱앞에 있는
그런 느낌이랄까...

앞이 캄캄해지고...
필라테스가 아름다운 운동이 아니에요...
하..하하...

 

 


진주 아늑한 분위기 감성 카페 "가을녁" 

 

오늘 제가 포스팅 하는 카페는
"가을녘"이에요!!


 

 

 

 

 

"가을녘"

경남 진주시 진주대로 568번길 9
(가좌동 447-7)

영업시간 (연중무휴) 12 : 00 - 23 : 00

T : 010.2721.9400

 

 

 

 

 

초창기 오픈 하셨을때는~
하얀색 나비주름 잡혀있는
그런 커튼이였던거 같더라구요?!

요것도 이쁘긴한데~
갬성갬성 한건~
그 커튼이 이쁜거 같아요!!

요날도 비가 너무많이 왔었어요ㅠㅠ

저녁 늦게 친구를 만난터라...

외관을 이쁘게 찍진 못했어요..ㅠㅠ

 

 

 

 

 

간판으로 대체!!헤헤


 

 

 


입구 들어가기 전에~
친절한 안내 문구가있더라구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카페라~
내부에 발냄새 방향제도
비치해 두었다구 하셔요!!



 

 

 

요렇게 비치해 두셨는데~
전 이거 옷에 뿌리는 탈취제로 생각했네요..ㅠ


생각만요...뿌리진 않았습니다..하하..

 

신발 벗고 들어가는 카페는 또
처음인것 같네요...하하

 

 

 

 

들어가자마자~
분위기 무엇입니까!!

정말 너무 좋았어요~

이런 이쁜곳 오면~
기분이 살살 좋아지면서~

계속 미소 짓고 있는것 같아요!! : )


 

 

 

"가을녘" 에서는~
이런 반지 목걸이와같은 액세서리와
헤어 액세서리를 판매하시더라구요!!

그리구~ 직접 만드신 거겠죠??
쿠키도 구운것 같더라구요?!

커피 마시구~
요런거 하나씩 해서 집가도 괜찮을것 같아요!!


 

 

 

메뉴판이 좀 낮게 설치되어 있어요...
너무 촘촘하게 적혀있어서...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ㅠㅠ


친구 추천 메뉴로다가!!


스트로베리 녹차   ------  7.
딸기에이드  ------ 6.5
크로플(과일)  ------ 8.


요렇게 주문했어요!!

와...진짜 드디어 크로플을 먹어봣어요ㅠㅠ

그동안 잇님들~
포스팅에 크로플 올라올때마다...

난 언제 먹어보지...
넘 맛있어 보이는데ㅠㅠ

혼자 그렇게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영접합니다!!헤헷!!

 

 

 

 

 

와 비주얼 보이시나요...??
흐...너무 이뻐ㅠㅠㅠ

 

 

 

 

이쁜건 항공샷으로 한번더 : )

 

 

 

 

너무 예쁘고 너무 맛있어보여서...

정신 없이 찍다보니...
제 메뉴만 찍었네요ㅠㅠ

하...
딸기 에이드도 비주얼 장난 아닌데...

근접샷을 못찍었네요..ㅠㅠㅠ

 

 

 

 

크로플!!

 



와...
이거 진짜 두번 세번 먹어야되요!!

친구랑~감탄하면서~
이게 크로플이구나~

너무 맛있었어요!!
더군다나~ 과일이랑 아이스크림이랑
도우(?)빵(?) 이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버터향이 솔솔 나는데~
쫀득 촉촉한 느낌??

하...또먹고 싶네요ㅠㅠ

 

 

 

 

참!! 요기는~
포장도 되요!!

그리구~ 배달의 민족도 하시더라구요?!
제 친구도 한번 배달 시켜 본적 있었는데~

만족 스러워서 절 데리고 간거래요!!




요기 피크닉도 대여해준데요!!
진주 개양쪽??
장미공원??그런곳 있다고
알고 있는데~



피크닉 대여해서 그쪽으로
나들이 가도 너무 좋을것 같네요!!


친구덕에 너무 이쁜곳 알게 되서~
너무 기분이 좋아요!!

요긴 담에 한번더 방문 하고 싶어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할께요 : )

오늘도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