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주 초전동 수제 분식집 "도깨비부엌" // 매장에서 직접 면,떡 뽑음

by 한언니 2020. 8. 16.

안녕하세요 한언니에요 : )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와...날씨 정말 헬...이네요...ㅠㅠ


어제 9월 말에 제주도 갈려구~
일정 짠다고!!

남친이랑~이것저것 한다고 만났는데...
와...

덥다...가 아니고...
탈꺼같다.. 이런 느낌이었어요ㅠㅠ
어제~ 또 이쁜곳 다녀왔어요!!

조만간 포스팅 할께요!!헤헤



진주 초전동  수제 분식집 "도깨비부엌"

 

 

 

 

"도깨비 부엌"

경남 진주시 초전북로 61번길 19-10
(초전동 1715-12)

영업시간 (매일) 10 : 00 - 21 : 00

T : 0504.0544.3499

배달,포장 다됨
(최소주문금액 14,000 / 배달료 2,000)

 

 

 

 

저희 동네에~요기 생긴지 좀 됬는데요!!

맨날 지나다니면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면서 지나가기만 했다가

이번엔!! 포장을 해가기로 했어요!!

다른 블로거들 보니까~
그릇도 이쁘고~
플레이팅도 예쁘게 되있던데!!ㅠㅠ

 





아참!! 여기는 국수면, 돈까스, 떡을 직접 뽑는다고 해요!!
매장 앞 유리에도~
포스터를 뽑아서 붙여 놨더라구요?!


매장 내부에 들어가면
계산하는곳 바로 옆에~

제분기랑 있더라구요!!

 

 

 

매장이 너무 깔끔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도깨비부엌 메뉴

메뉴판이 따로 있지는 않았구요~

 

 

바깥 플레카드나 안쪽에
저헐게 POP? 처럼 이렇게
붙여 놨었어요!!

그거 보고 주문 하시면 되요!!


저희는

떡볶이 매운맛(2인분) ------ 4.(*2)
순한맛(2인분) ------- 4.(*2)
참치김밥 1줄 -------- 3.5

요렇게 주문했어요!!


저랑~ 아부지랑~
떡볶이 킬러거든요~

헤헤
거기다 둘다 매운거 좋아해요!!

요즘 제가 매운거 먹는 텐션이 떨어져서...
잘 못먹지만...ㅠㅠ

 



포장 완료!!

떡볶이 4인분이 양이 꽤 많더라구요...
무..무겁...ㅠㅠ
더..더운데...ㅠㅠ



 

매운맛과 구분하기 위해~
위에 적어 주셨어요!!

근데 안적어도 될뻔...

 

 

딱봐도 색감부터가
더 빨개...ㅎㅎ

 

 


근데... 아쉬운게...
매운맛을 청양고추 같은걸로 냈으면
좋았을텐데...

캡사이신을 넣더라구요..ㅠㅠ

한창 부산에서 매운맛에 빠져있을때
집에 캡사이신도 사놓고 먹었는데...

이건 먹을게 안되는데...

자연적 매운맛과 인위적 매운맛은
정말 차이가 많이 나거든요ㅠㅠ


근데 조리하는걸 살짝 봤는데...
제가 사먹어봤던 캡사이신을 넣더라구요..ㅠㅠ


 

 

떡볶이 떡도 이렇게 두꺼운거말구~
얇은게 맛있는데..ㅠㅠㅠ


근데 떡을 매장에서 매일 뽑아서 그런지~
정말 쫀득쫀득 탱글탱글 했어요!!

요런건 치이이이익~구워서
꿀찍어먹으면... 징짜 꿀맛인데..ㅠㅠ


 

요즘 김밥 가격도 너무 비싸진것 같아요ㅠㅠ

예전엔 일반 김밥 한줄에 

2천원 이랬는데..ㅠㅠ
요즘 기본김밥이 3천원부터고...

히ㅠㅠㅠ
그래도 재료값이 오르니까 올려야 하는게 맞죠..ㅠㅠ


먹고싶은 사람이 그거에 따라 내야져..ㅠㅠ


 


개인적으로 떡복이 맛이~
막 맛있는 맛은 아니였어요!!

그냥 평범??
단맵단맵 했음 좋겠는데...

떡이 두꺼워서 그런지~
소스가 묽어서 그런지~

먹으면 소스맛이 금방 날라가구~
떡맛? 떡 씹는 느낌만 나더라구요ㅠㅠ

그리구~ 단맛이 부족했어요!!

김밥도 평범한 김밥맛이였구요..ㅠㅠ

 

 


그냥 지나가다 먹을수 있는 분식집 맛이였어요 : )


다른분 포스팅 보니까~
수제칼국수랑 수제돈까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직접 면을 뽑아서 그런가~
다음엔 떡볶이 말구~ 칼국수랑 다른 메뉴
먹어보러 가야겠어요!!
헤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할께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