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주 금산 분위기 좋은 이탈리아 요리 맛집 "알록(ALLOK)"

by 한언니 2020. 8. 17.

안녕하세요 한언니에요 : )



어유... 요즘 에어컨 없으면 정말...
너무 너무너무너무 덥네요..ㅠㅠㅠ


근데...점점 코로나가 다시
발생하고 있다니..ㅠㅠ

마스크 필수네요..ㅠㅠ

오늘은 얼마전에~ 어떤 잇님이
마스크 목걸이 구매?하셨데서!!

이거 너무 편할꺼 같아서!!

저두 만들어볼려구요~
헤헤

종종 걸고다니는 사진 올릴꺼에요 : )



 

이탈리아 요리 맛집 "알록(ALLOK)"

 

 

이번에 소개 해 드릴 맛집은
금산 맛집 "알록"이에요!!


저는 진주에 살지만~
금산쪽은 잘 가질 않거든요~

근데 블로그 시작하면서~
여기저기 다니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방방 곡곡 찾아 보려구해요!!

요번엔 금산 탐방을 했죠!!헤헤


 

 

"알록"

경남 진주시 금산면 중천로 53번길 26
(중천리 267-8)

영업시간 : 12 : 00 - 21 : 00
브레이크 타임 : 15 : 00 - 17 : 00
(일요일 휴무)

T : 055.746.0117


이쪽은 처음이라...
들어갈수록 뭔가 와...촌?
이랬다가..와... 부자동네??

와..뭔가 남해 느낌??

이런 느낌이였어요~
헤헤

알록 근처에 갔을때는~
뭔가 이런곳에 음식점이 있을까??
했는데~

가니까 위치해 있더라구요?!헤헤

 

 

외부에도 포토존인지~
예쁜 의자와 파라솔? 있었는데...

이날 진짜 쪄죽는줄...
타죽는줄 알았어요 : )

너무 더워서... 얼른 들어가자!!


요즘은 무조건 어디론가 들어가야해요...ㅠㅠ


 

 

분위기가 너무 좋찮아요!!

들어가자마자~
휴가온듯한 느낌?!

소품도 하나하나 예뻣고~
식물들도 너무 잘 키우셨더라구요?!

 

 

요러케 셀카두 찍구요~
헤헤 



이제 머리 웨이브 넣을줄 알아요!!
좀....일정하지 않구... 막넣어서 그르치...ㅠㅠ


근데 단발로 자를까 고민중이네요..ㅠㅠ
고민만...헤헤..

 

 

 

알록달록?!
알록알롱 : )


 

알록 메뉴에요!!

메뉴가 참 다양하죠?? 헤헤


티스토리는 사진을 올리고 연속으로
붙일수는 있는데~


붙이고 나면~
사진 개별 클릭이나, 확대가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메뉴는 자세히 보이기 위해
개별로 올리는 것을 양해해 주시기 바래요 : )


 


저희는~


스테이크피자 ------- 14.9
땡초목살크림스파게티  ------- 12.9

이렇게 주문했어요 : )



가격대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 )

 

 

주문한 음식 등장이오!!

크~
비주얼
너무 좋치않나요...??

딱 점심시간 다되가는데 포스팅 하니까...

너무 배고프네요..ㅠㅠ


 

 

맨날맨날 이렇게 맛있는거만 먹고 살면 
얼마나 좋을까요??


 

얇은 도우에~
목살과

저 발사믹 소스 인것 같더라구요?!
풀때기도 많이 올라가있구~~

고기도 많이 올라가 있었어요!!


근데...
고기에서 약간 그 고기 잡내??가 났어요..ㅠㅠㅠ



 

파스타!!!

파스다 엄청 맛있었어요!!

땡초도 들어 있었고~
이탈리아 매운 고추인 페페론치노도 들어가 있었어요!!

파스타 먹다보념 점점 매워지더라구요?!

파스타는 정말 잘하시는것 같은데...



여기도 고기가 좀....

남친은 잘 먹었는데...
전 좀 많이 예민 한가봐요ㅠㅠ

잡내도 좀 나는것 같구~

소스가 안까지 안배인 느낌?!

 

 

 

쌈싸먹구~ 말아먹구~
이리저리 해서~


한끼 싹싹 잘 먹었습니다!!

 

 

아!! 입구쪽에 원산지 표시도 해놓으셔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헤헤



그리구 진주 시내에 2호점도 있데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