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주 보양식 장어 맛집 유정장어 / 장어 효능

by 한언니 2020. 8. 25.

안녕하세요 한언니에요 : )


요즘 너무 더워서 지치구....
힘든것 같아요ㅠㅠ

그래서 남친이랑 같이 몸보신좀 할려구~
메뉴를생각하다가

장어를 선택 했어요!!



뇌 기능을 활성화 하는 작용을 하여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또 비타민 E성분과 레티놀 성분이 피부 모세혈관을 튼튼하고 건강하게 해서 건강한 피부를 만들수 있고 주름 등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유정장어"

 경남 진주시 진주성로 2
(남성동 2-12)

영업시간 (매일) 10 : 00 - 22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6 : 00

T : 055.746.9235 

 

 

 

 

유정장어 주차장은~
두곳이 있어요!!

첫번째는 매장 바로 옆에 있구요,
두번째는 매장 건너편에 진주성 쪽에 주차를 할 수 있어요!!


 

 

 

포장 / 퀵서비스도 된데요!!


 

 

 

유정장어 메뉴에요!!

저희는

바다장어구이 1인분 -------- 22.
민물장어구이 1인분 -------- 32.
시래기국 ------2.


이렇게 주문했어요!!

1인분씩 주문 된다는게 매력적이죠??헤헤

 

-여담-

저는...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남는 기간 있잖아요~

그때 알바를 했는데~
요기 유정장어에서 서빙 알바를 했었어요!!

친구가 알바하고 있다가~
한명더 필요하대서~
저도 함께 하게 됬어요!!헤헤

그때는 지금자리가 아니구요~
이자리보다 조금 더 가서 옆에 있었어요!!


 

 

 

 

카페 유정도 있나봐요!!
많이 버셔서~
카페까지 차리시구...

제가 알바하던 당시도 손님이
많았거든요~

 

1층
2층
3층

 

 

1층부터 3층까지 있는데~

1층 2층은 2인석~ 다인석 까지 다 있구요~
3층은 모임장소?
연회장 같이~ 대실을 빌리는 그런 곳이라더구요~

 

 

 

 

올라가는 층층마다 조각상과
거북이 박제를 다 걸어놨더라구요!!


거북이가 장수와 행운의 상징이라더라구요 : )
그래서 그런지 거북이가 엄청 많았어요!!


 

 

 

 

밑반찬이 나왔어요!!
옛날보다는 좀 가지수가 적어진것 같은데~
그래두~ 딱히 가지수가 적어보이진 않았어요  : )

 

 

민물장어 / 바다장어

 

 

민물장어 바다장어 1인분씩 나왔어요!!
1인분씩 시켜서 그런지 보기에는 양이 좀 작아보이죠?!
밥과 함께 먹으면 양이 딱 적당해요!!

 

 





제가 알바하던 당시에는~
저런 철판이 아니라..

밑에 판 놓구~
초를 켜줬는데~
철판으로 바꼇더라구요ㅠㅠ

추억이 사라진 느낌...?!

그리구 인덕션이 있어서~
온도조절을 계속 해주시구~
끝까지 뜨뜻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 )

 

 

 

 

 

 

역시 장어는 생강과 먹어야 하는데~
남친은 마늘은 좋아하는데 생강은 안먹더라구요...
참내... 이 맛있는걸,,,

전 솔직히 가격은 민물장어가 더 비싸서 좋은건가?
하는 생각은 들었는데~

바다장어를 더 좋아해요!!

민물장어는 기름기가 많고 약간 느끼한 맛이 드는데~
바다장어는 기름기가 적구 담백한 맛이에요!!헤헤


 

 

 

시래기국도 나왔어요!!
헤헤

여기 시래기국 맛있어요!!
제가 알바하던 당시..
얼마나 많이 먹었는데...
친구랑 아직도 그때 이야기하면~

먹었던 밥얘기만 하네요...
그때 맛있었는데 하며...헤헤

 

 

 

다먹어 갈때즈음~
흑미 식혜도 주시는데~

요건 좀 맛이 없어졌더라구요...

옛날에는 어마어마하게 마셨는데...ㅠㅠ




그때의 맛이 없어져서 좀 아쉬운것도 있는데...
그래두 맛은 있었습니다!!

몸보신은 잘 하구 온거같아요!! : )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

 

오늘도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