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맘스터치 "내슈빌 팩"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by 매력적인 한언니 2020. 9. 8.

안녕하세요 한언니에요 : )

다들 하이선 피해 없으셨나요??ㅜㅜ
아침에 비바람 장난 아니더라구요ㅠㅠ

근데 오늘은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날씨가 너무 좋아요!!헤헤

운동에 빠져있는 요즘~
조금 무리 했더니... 온몸이 두드려 맞은 느낌이네요ㅠㅠ
조만간 등산도 도전해 보려구요!!헤헤


맘스터치 "내슈빌 팩" 내돈내산 리뷰!!

 

혹시 저번주 주말에 방영된 "놀면뭐하니" 프로
보셨나요??
협찬으로 맘스터치 내슈빌팩 들어왔나봐요!!

전... 저녁에 자기전에 그 프로그램 보다가...
그때 마침 배가 너무 고프던 상황이라...
내일 무조건 요거 먹을거다!! 라고 딱 정했죠!!헤헤

그래서 어제 점심 되자마자~
바로 배민앱으로 주문을 했죠!!헤헤

 

 

 

 

맘스터치두~
체인점이지만~
만드는 곳마다 맛이 다른거 아세요...??

저희 동네는 맛있는 맘스터치 매장이에요!!
헤헤
다른 동네 맘스터치 먹어봤는데...
치킨에서 비린맛 나구..좀 그렇더라구요ㅠㅠ

그때부터 저희 동내것만 먹는...헤헤

 

 

 

 

제가 주문한 내슈빌 팩은
내슈빌핫통다리 / 내슈빌핫치킨버거 / 감자튀김 / 코울슬로 / 랜치소스
이렇게 구성해서 11,500원이에요!!


근데 배달팁 1,000원이 붙어 12,500원이 된거죠ㅠㅠ

우리나라두~ 팁 문화가 점차 자리를 잡을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ㅜㅜ

 

 

 

 

내슈빌팩은 음료 미포함이에요!!

저는~ 콜라/사이다 등
탄산음료 끊은지 언 8년차에요헤헤
피부때매 끊기 시작했지만~

이젠 적응이되서~ 그냥 요런건 물이나 우유랑 먹어요!!헤헤

 

 

 

 

내슈빌핫통다리 / 감자튀김 / 코울슬로

 

 

 

 

메인인 햄버거!!
들어있는 치킨 두께 실화입니까??

한입에 다 들어가진 않더라구요...
제가 입이 작은편은 아닌데...헤헤

햄버거 안에는 코울슬로가 들어있더라구요!!


 

 

 

와... 통다리 크기 한번 보세요...
실화일까요??

진짜 대박이더라구요!!
야무지게 먹기 위해 비닐장갑까지 꺼냈죠!!헤헤




개인적으로 평을 말하자면~
햄버거 까지는 너무 맛있었는데~
약간 매콤 짭짤하면서...

근데 햄버거 안에도 코울슬로가 들어있는데~
코울슬로가 같이 사이드로 따라오구~

내슈빌핫치킨버거에 같은 소스의 치킨이 들어 있는데~
내슈빌핫통다리도 소스가 같이 있으니~
짠걸 싫어하는 저한테는 너무 짭더라구요ㅜㅜ


한가지 팁은~
통다리 먹을때~ 랜치소스 묻혀 먹으면~
좀 중화가 되요!!
하지만 칼로리는 무시못하죠...ㅠㅠ

 

아! 한가지...
초기 커플이시거나~
이쁘게 먹고싶으신 분들은...요거 비추요ㅠㅠ
하정우씨처럼 추노에 장혁씨처럼
들고 뜯어야되요!!
전 장혁씨 처럼 먹었네요...하하..

 

헤헤 그래두~ 한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할게요 :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60